Review C Story

 

 

이대맛집 이대찜닭 신촌찜닭 '장군찜닭' 을 소개해볼께요!


매년 연말이 되면 각종 모임도 많아지고 만나야할 사람이 많아지잖아요. 저도 오랜만에 만난 오래된 친구들과 모임을 하기 위해 신촌에서 만나게 되었는데요. 만나면 맛집가서 수다떨면서 맛있게 음식을 먹는 것이 취미였어요. 이번에 다녀온 곳이 이화여대 앞 찜닭맛집이었습니다.

 

 

 

 

 

 

 

 

 

 

 

친구가 한번 다녀온 곳으로 맛이 너무 괜찮아서 추천을 해주었는데요. 

 

평소 모였다 하면 삼겹살만 주로 먹었던 우리였는데 이번엔 맛있는 찜닭을 먹자고 의견이 모아지더라고요. 그래서 방문한 곳이 이대맛집 이대찜닭 신촌찜닭 '장군찜닭' 입니다. 매장에 들어서니 벽에 아기자기한 그림도 그려져 있고 매우 깔끔하게 정돈된 테이블이 인상적이었어요.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2인테이블이 꽤 많은 것이 눈에 띄더라고요.

 

 

 

 

 

 

 

 

 

 

 

이대맛집 이대찜닭 신촌찜닭 '장군찜닭' 의 메뉴판이에요.


크림찜닭, 갈릭찜닭, 로제찜닭, 까르보나라찜닭 등 찜닭전문점이니까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요. 취향에 맞게 골라먹는 재미도 있겠더라고요. 저희는 로제찜닭/명란마요계란밥/버터계란밥 을 주문했어요. 다른 것도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다 먹기엔 무리라서 가장 맛있게 보였던 로제찜닭을 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로제찜닭>입니다. 


닭고기는 순살이고 한 입 사이즈로 나와서 먹기에 편하더라고요. 야채도 적당히 들었고 콘샐러드도 있어 씹는 식감이 아주 괜찮았어요. 맵기 조절이 가능해서 주문할때 미리 애기하면 좋은데요. 저희는 네명 다 맵찌질이라 순한맛으로 주문했어요. 순한맛이라고 해도 매운정도가 조금 있었지만 맛있는 매콤맛이었어요.

 

 

 

 

 

 

 

 

 

 

 

사실 신촌이나 이대 앞에는 맛집이 넘쳐납니다. 

 

그럼에도 이 곳을 찾은 이유는, 찜닭 메뉴들 중에서는 가장 맛있는 집이기 때문이죠. 사실 찜닭이라고 떠올리면 프랜차이즈 브랜드밖에 생각이 나질 않는데 브랜드쪽은 맛이 대부분 비슷해서 식상하거든요. 그런데 양념도 반반 섞인 로제찜닭이 맛있는 곳은 '장군찜닭'이 최고인 것 같아요.


파스타도 로제를 좋아하는 편인데, 찜닭도 앞으론 로제찜닭만 먹을 것 같아요. 맛이 아주 좋았어요!

 

 

 

 

 

 

 

 

 

 

찜닭과 함께 먹기 좋은 종류로 계란밥이 꿀조합인데요.


명란마요계란밥과 버터계란밥 두 종류를 시켰어요. 노른자가 그대로 살아있는데 터뜨려서 밥에 슥삭 비벼먹으면 아주 맛이 좋아요. 로제찜닭의 매운양념과 버터 혹은 명란의 고소한 맛이 만나 또 다른 맛이 나더라고요. 고소하고 매콤하고 담백한 맛이 어우러져 되게 맛있는 맛이 납니다. 둘의 조합이 환상이에요.


매운맛을 계란밥이 잡아주고 밥의 느끼함을 로제양념이 잡아줘서 꼭 같이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해서 다음엔 다른메뉴를 꼭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매장도 크고 깔끔하고 메뉴 맛도 좋고 이대앞에 찜닭맛집으로 꼭 추천드리고 싶더라고요. 가격은 저렴한데 양은 푸짐해서 가성비 높은 맛집으로 소개를 해도 될 것 같네요.


※ 신촌이나 이대 앞에서 찜닭 드시고 싶으시다면, 이대맛집 이대찜닭 신촌찜닭 '장군찜닭' 으로 가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