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평택고덕맛집과 고덕신도시맛집으로 유명한 '소곱' 을 소개해드릴께요.


곱창은 평소에 즐기지 않는 메뉴지만 함께 있는 지인이 너무 좋아하는 음식이라 오랜만에 회포를 풀겸 해서 술한잔 겸 다녀왔어요. 곱창 말고도 다양한 사이드메뉴가 많고 안주거리가 있어서 곱창을 굳이 안먹어도 다른 메뉴를 먹으면 되겠다 싶더라고요. 그런데 막상 먹어본 곱창이 잡내도 안나고 맛이 괜찮았어요.

 

 

 

 

 

 

 

 

평택고덕맛집 평택곱창 고덕신도시맛집 '소곱' 의 매장 내부는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편이에요.


밖에서 볼때는 매우 고급스러운 내부를 상상했지만 실제 내부로 들어가면 한적한 포장마차를 연상하게 하네요. 그렇다고 막 드럽거나 깨끗하지 않다는 게 아니라, 인테리어도 매우 간단하고 테이블도 줄을 맞춘듯 잘 정돈되어 있어요. 고깃집 특유의 바닥미끄러움도 전혀 없어서 매장이 매우 깔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문을 하면 기본상차림이 제공되고 소스와 파채무침, 된장찌개가 나옵니다.


제가 곱창은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육류(돼지고기,소고기,닭고기)는 환장하는 편인데요. 제가 고기와 함께 먹는 반찬중에 파채무침을 아주 좋아합니다. 그런데 다른 곱창집에선 파채무침이 전혀 나오지 않던데, '소곱'에서는 제공해주더라고요. 곱창이 별로 반갑지 않았지만 파채무침이 참 반가웠어요.


거기다 소스도 괜찮았고 된장찌개도 연한데 맛이 딱 알맞더라고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곱창3인>입니다. 

 

야채들도 신선했고 버섯에 '소곱'이라고 적혀나오더라고요. 요즘 이런게 유행이라더니 이 집에서도 보네요. ㅎㅎ 비주얼도 괜찮고 맛도 괜찮았어요. 한가할땐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신다고 하던데 마침 저희 시간엔 손님이 3테이블 정도 되어서 돌아가면서 봐주시더라고요.


사장님이 먹기좋게 잘라주시기도 하고 농담도 해주시고 분위기 편안하게 만들어주셨어요.

 

 

 

 

 

 

 

 

 

 

평택고덕맛집 평택곱창 고덕신도시맛집 '소곱' 의 <곱창3인> 메뉴가 참 괜찮았어요.


야채들도 신선했고 고기들도 쫄깃하고 숙성이 잘 되었는지 맛이 좋았어요. 곱창 특유의 잡내나 군내가 전혀 나지 않는 것을 보니 손질을 참 잘하신 것 같아요. 고기 부위가 전체적으로 질기지도 않아서 만족했어요. 요즘 시대에 곱창이 싼 음식은 아니지만 '소곱'은 돈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사이드메뉴로 <감자전>을 주문했는데 바삭하니 괜찮더라고요.


음식점에 감자전이 있는건 잘 없었는데 바삭하게 구워주셔서 과자처럼 입가심하기 좋았어요. 요걸 간장소스에 살짝 찍어먹어보면 궁합이 좋더라고요. 사이드메뉴는 종류가 더 있는데 김치말이국수/양밥/볶음밥 등도 있어요. 곱창부터 사이드메뉴까지 다양해서 술도둑 메뉴가 많더라고요. 

 

 

 

 

 

 

 

 

 

 

가게 내부에 빔프로젝트가 설치되어 있었고 영상도 틀어주는데 요즘시대 말로 트렌디한 곱창집 느낌 납니다. ㅎㅎ 

 

현재 네이버 리뷰이벤트로 볶음밥 제공해주는 가성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방문하셨다면 리뷰 꼭 써보시길 바래요. 방문했던 그자리에서 리뷰작성하면 됩니다.


※ 평택고덕맛집 평택곱창 고덕신도시맛집 '소곱' 곱창 아주 맛있었어요. 회식이나 모임장소로 이용해도 좋을 정도로 공간이 넓습니다. 창문이 통유리로 확 트여있어서 매장안에 사람이 많아도 뭔가 답답하다는 느낌이 없고 괜찮았어요.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