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원주 레스토랑 '테이블37'을 소개해볼께요!


강원도 원주 지역은 영서지방에 위치하고 있고, 수도권 서울 강남역에서 출발해도 1시간 30분정도 이내로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요. 제 2영동고속도로로 불리는 광주-원주 고속도로를 타면 수도권에 사시는 분들도 당일치기 여행이 가능한 곳이에요. 원주는 청정 자연지역이 많고 경치가 좋고 문화예술을 감사할 수 있는 볼거리가 많은데요.


오늘은 강원도의 멋과 맛 중 맛에 해당하는 뛰어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원주시 반곡동에 위치하고 있고 매일 오전 11시30분부터 밤 11시30분까지 12시간 운영을 하는 곳이에요. 휴무일은 따로 없어서 언제든 찾아가도 좋습니다. 예약제 레스토랑이에요.

 

 

 

 

 

 

 

 

 

 

 

내부가 훤하게 보이지 않는 입구때문에 좀 어둡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실제 매장으로 들어가보시면 엄청난 감성적인 분위기에 놀라움을 숨기지 못할 수 있어요. ^^ 원주 데이트 코스로 이만한 레스토랑이 또 없어요. 이탈리아 전통 레스토랑으로 메뉴도 다양하고 와인 종류는 무려 500여종이 보유하고 있더라고요.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와인이 있는지 꼭 물어보세요. 아마 없는게 없을껍니다. 개인적으로 와인을 즐기진 않지만, 종류는 제법 아는편인데요. 이 곳에 진열되어 있는 와인들은 해외의 유명한 종류도 많이 있더라고요. 아마 와인을 즐기시는 분들은 이 곳에 방문해보면 아주 만족하실 것 같아요!

 

 

 

 

 

 

 

 

 

 

내부로 들어서면 어두운 배경에 포인트조명으로 감성적인 공간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프라이빗한 룸 공간이라 프로포즈/기념일/소모임 등 독립적인 공간을 원하는 사람들이 이용하면 좋은 곳이에요. 연인과 단 둘이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로도 원주에선 최고의 장소로 꼽히는 곳이죠. 


룸 안에는 최대 8명까지 수용이 가능한데 방해받지 않는 일행들만의 완벽한 독립된 공간이 될 수 있어요.

 

 

 

 

 

 

 

 

 

 

강원도 원주 레스토랑 중 이만한 감성과 분위기를 지닌 곳이 또 없어요.


특히 애견동반 입장이 가능한 곳이라, 애견과 늘 함께하는 분들이 자주 찾는 곳이기도 해요. 그 지역의 맛집을 좀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현지인들의 단골이 얼마나 많은지 확인해보면 되는데요. 

 

원주데이트 파스타맛집 원주레스토랑 '테이블37' 처럼 현지인 단골이 많이 찾는 곳도 또 드물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느끼기에도 이만한 감성과 분위기인데 한달에 한두번은 꼭 정기적으로 방문할 것 같아요. 참! 주차는 도로변의 주차라인 또는 중앙타워 지하에 무료로 주차도 가능해요!

 

 

 

 

 

 

 

 

 

 

 

원주데이트 파스타맛집 원주레스토랑 '테이블37'  은 이탈리아 전통레스토랑으로 메뉴의 종류도 대부분 이탈리아 음식이 많아요. 우리가 흔히 아는 스테이크와 파스타의 종류도 제법 많아요. 크게 두가지로 분류되지만 피자도 있고 함께 먹어볼 와인의 종류도 제법 많아요.

 

무려 500여종의 해외 와인도 있다고 하니 와인을 즐기시는 분은 이 곳이 아주 마음에 드실것 같아요.


저는 솔직히 와인을 좋아하진 않지만, 이 곳의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음식 맛도 완전 반할정도더라고요. 원래는 원주 데이트를 생각했을 때 카페에서 수다떨기를 해보고 싶었는데 그래도 분위기를 위해선 원주 레스토랑 중 '테이블37'이 가장 먼저 생각나더라고요. 막상 분위기 있는 곳에서 감성느끼는 데이트를 해보니 여친도 만족하는 것 같더라고요.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싶지만 저는 소식을 하는 사람이라 ㅠ 그래도 스톤스테이크는 진짜 입에 살살 녹을 정도로 맛있더라고요. 원주데이트 파스타맛집 원주레스토랑 '테이블37' 에 가셨다면, 스테이크를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스테이크는 모두 1등급 한우를 사용합니다. 파스타는 마트에 판매하는 면이 아니라 직접 뽑은 생면으로 사용하고요. 조미료를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당일 최고의 식재료를 사용해서 음식을 조리한다고 하니 그래서 음식 맛이 뛰어난가 봅니다!

 

 

 

 

 

 

 

 

 

 

원주데이트 파스타맛집 원주레스토랑 '테이블37' 을 알게되었는데, 사실 가게 이름부터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들었어요. 


왠지 감성적인 카페와 느낌이 비슷하다고 하고 싶지만, 그 특유의 분위기와 감성은 절대적이었어요. 라이브 바(Bar)와 고급 술집의 느낌도 나면서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기고 싶을 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연인에게 무언가 잘못했거나, 잘보이고 싶다면, 꼭 가보시라고 글 추천드리고 싶어요~!


※ 강원도 원주에서 분위기 좋고 감성적인 음식점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곳은 '테이블37' 입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