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에 위치한 '모자숯불갈비'를 소개해볼께요!

 

평택시 전체에서도 이름난 갈비맛집이지만, 이 곳에서 판매하는 특별한 메뉴 <갈비탕>도 아주 예술이에요. 제가 특히 음식중에 갈비탕을 제일 좋아하는데 왠만한 맛있다는 집은 다 가본거 같아요. 다른 지역에 놀러가게되면 그 지역의 갈비탕맛집은 꼭 들려보는 편인데요.

 

제가 최근에 들른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죽백동갈비 죽백동고기집 평택맛집 '모자숯불갈비'의 위치는 평택시 죽백동입니다.

 

네비에 '모자갈비' 혹은 '모자숯불갈비' 검색하면 뜹니다. 아니면 '용이동성당'이나 '타임슬라이스'로 검색해도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주차는 근처 건물 '엠플러스 타워' 지하 1층에 주차하시면 되고 매장 바로 앞에도 몇대 주차 가능합니다. 매장 상호명이 조금 특별한데요.

 

'모'와 '자'와 함께 운영하는 음식점이라 '모자숯불갈비' 입니다.

 

하루라도 한끼라도 밥을 거르면 큰 일이 나는 줄 아시던 어머님과 그 마음이 따뜻하고 고마워 싫어도 앉아서 밥을 꼭 먹고 나갔던 아들을 의미하여 지어진 이름이라고 해요. <가장 정직하게, 가장 정성스럽게>를 원칙으로 운영되는 갈비맛집입니다.

 

 

 

 

 

 

 

 

 

죽백동갈비 죽백동고기집 평택맛집 '모자숯불갈비'의 매장 내부는 특별하지도 멋있지도 않아요.

 

하지만 정겨운 분위기가 느껴지고 아늑한 모습입니다. 사실 이 곳은 이름난 갈비맛집으로 평택시 전체에서도 유명한 곳인데요. 아는사람만 아는 것처럼 점심으로 <갈비탕> 드시러 많이 오신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소문을 듣고 찾아온건데 잠시 대기해야 할 정도로 손님이 많더라고요.

 

아마 맛을 알고 찾아온 거 같습니다.

 

 

 

 

 

 

 

 

 

 

기본찬으로는 간단하게 나오는데요. 엄마 반찬의 맛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죽백동갈비 죽백동고기집 평택맛집 '모자숯불갈비'의 <갈비탕> 입니다.

 

 

 

 

 

 

 

 

 

 

 

제 스타일대로 공기밥을 그대로 말아 뜨거울때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양도 많고 국물맛이 기가막힙니다. 특히 <갈비탕>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호불호가 적은 음식인데요. 갈비탕맛집을 늘 찾아다니는 저 같은 사람이 보기에도 참 맛이 좋더라고요. 갈비살도 질기지 않고 연하고 부드러웠어요.

 

공기밥도 눅눅하지 않고 갓 지은 밥이었어요. 진짜 맛있었으니까 평택 죽백동에 가시면 꼭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