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서울숲맛집 성수맛집 뚝섬맛집 '쎄콩데라이브'
서울숲맛집 성수맛집 뚝섬맛집 '쎄콩데라이브'

 

서울숲맛집 성수맛집 뚝섬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쎄콩데라이브'를 소개해볼께요!

 

이름부터 조금은 특별한 이 곳은, 브런치카페입니다. 간단한 샌드위치/프렌치토스트 등을 즐길 수 있고 커피와 음료도 있어요. 디저트로는 도넛 종류가 30가지 정도 되고, 밤에는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해요. 전체적으로 감성적인 분위기가 흘러 넘치는 곳으로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아주 제격인 곳입니다.

 

 

 

 

 

 

 

 

 

 

쎄콩데라이브? 쎄콩데Live?

 

<쎄콩데>의 뜻이 궁금할 수 있으실꺼에요. 설명드려볼께요.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두번째/이차/보조적인 등의 뜻으로 볼 수 있는데, 기존의 메인 위주 식단에서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던 서브푸드들을 작지만 센스있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추구한다고 해요. 30여가지의 다양한 잼류/소스류 등을 개발해서 다양한 음식에 활용해 즐겨보는 서브푸드컬처 입니다.

 

매장 한쪽에는 셀프바가 있고, 30여가지의 잼을 빵이나 요거트, 치즈 등과 함께 즐겨볼 수 있어요. 브런치 종류로는 쎄콩데 콩포트, 샌드위치, 프렌치토스트 등 다양하게 있어요. 커피/에이드/주스 등의 음료도 있고 도넛도 있어요.

 

 

 

 

 

 

 

 

 

 

 

 

서울숲맛집 성수맛집 뚝섬맛집 '쎄콩데라이브'

 

이 곳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하면 단연코 쨈 종류 입니다.

 

특히 다른 곳에서는 쉽게 맛볼 수 없는 종류들도 많아요. 주방과 제빵하는 곳이 오픈되어 있어서 손님 테이블에 앉아서 안쪽을 들여다 볼 수 있기도 합니다. 넓고 청결한 매장이며 쾌적한 공간과 쾌적한 통창을 보유하고 있고, 모던 갤러리 같은 깔끔한 인테리어가 특징입니다.

 

분위기가 괜찮아 기분을 즐기기 위해 가는 손님들도 많고 소개팅 손님들도 많아요.

 

 

 

 

 

 

 

 

 

사실 제가 서울숲맛집 성수맛집 뚝섬맛집 '쎄콩데라이브' 에서 즐겨본 쨈의 종류는 얼마 안되는 것 같아요.

 

평소에 좋아하는 맛도 있지만, 평소에 전혀 몰랐던 소스들도 많더라고요. "세상에 쨈 종류가 이렇게나 많구나" 를 매장에 방문해보고서 알게 되었어요. 특히 쨈을 먹고나서 맛이 괜찮아 포장을 한다면 할인쿠폰을 제공받아 저렴한 금액에 구매를 해서 가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쨈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 어려울 땐 직원분이 추천해주기도 합니다.

 

 

 

 

 

 

 

 

 

 

 

이렇게 빵에 쨈을 활용해서 커피나 에이드와 함께 먹으면 참 좋은데요.

 

브런치도 양이 제법 되어서 간단한 요기 정도는 됩니다. 점심을 헤비하게 드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브런치로 간단하게 식사를 해볼 수 있어요. 빵의 양이 많고 맛도 좋은데 소스들도 맛이 좋아요. 조합이 참 다양한 것이 서울숲맛집 성수맛집 뚝섬맛집 '쎄콩데라이브' 의 특징이 아닐까 싶네요.

 

 

 

 

 

 

 

 

 

 

 

매장이 전체적으로 넓어서 단체 모임이나 파티 혹은 대관행사 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특히 매장 입구나 2층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안쪽이 포토존으로 사람들이 많이 활용하더라고요. 직원분들이 참 친절하고 밝게 대해주셔서 한번 다녀왔지만 기분좋게 다녀왔어요. 저희처럼 주말 낮에 간단한 브런치로 즐겨보실꺼라면, 꼭 다녀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