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진주육회 호탄동술집 가호동맛집 '육회덕후'를 소개해드릴께요.


경상남도 진주에는 볼만한 관광지가 제법 있어 요즈음의 가을철에 나들이 많이 가는 편인데요. 최근에도 <경상남도수목원>에 온 가족이 단풍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산 전체를 수목원으로 꾸며놓아 다양한 종류의 식물도 구경하고 작지만 몇 종류의 동물원도 있어서 아이들이 참 좋아하더라고요.


나들이를 마치고 저녁을 먹기 위해 들른 곳은 육회가 맛있는 '육회덕후' 였어요.

 

 

 

 

 

 

 

 

진주육회 호탄동술집 가호동맛집 '육회덕후'는 경남 진주시 호탄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변이 아파트단지이고 상가지역에 있어 조용한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고, 매장 내부는 감성이 잘 구성되어 있는 인테리어입니다. 진주에 있지만 마치 서울의 홍대에 와있는듯한 분위기가 느껴지고 테이블 수가 작아서 조용하고 아늑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이 곳은 진주에서 가장 신선한 한우 암소육회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전국의 육회 음식점 중에서 가장 기본안주와 구성이 잘나오는집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항상 3일 이내 도축한 소를 사용해서 육회가 아주 신선합니다. 특제소스 가짓수도 많고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육회에 알맞는 반찬도 잘 나오는데 그 종류로는 흑날치알, 탱초, 다진마늘,무조미김,배,무순 등이 있어요. 비주얼도 괜찮고 맛도 좋았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마치 대접받는 기분도 들더라고요.

 

 

 

 

 

 

 

 

다른 육회집과는 조금 다르게 안주가 푸짐하게 제공됩니다.


치즈계란말이, 랜덤과일, 홍초2종, 우삼겹샤브샤브, 슬러시, 공기밥 서비스 등이 제공되는데요. 특히 홍초는 소주에 타먹는 용도더라고요. 자몽과 복분자 홍초 2가지였는데, 소주에 약간만 타서 먹으면 과일소주 먹는 기분이 듭니다. 특제소스 종류는 불닭마요소스, 마늘참, 기름장, 육와사비 등인데요. 


취향에 맞게 육회를 특제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사장님이 친절하기도 하면서 인심이 후하신 편인데요. 마진을 포기한듯한 안주구성이 좋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식사로 하기에도 좋고 술안주로 하기에도 좋앗습니다. 밥먹으면서 반주로 소주한잔 곁들이기도 좋고요. 있는동안 유심히 살펴보니 배달이 많아서 사장님과 직원들이 바빠보이더라고요.


근처에 사시는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맛집인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엔틱한 분위기였고 큰 스크린에 드라마도 나오고 분위기가 참 괜찮았어요. 진주에 가시면 진주육회 호탄동술집 가호동맛집 '육회덕후' 한번 들려보시라고 글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