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파주애견동반 가능한 식당으로 '고기공'을 소개해보겠습니다.

 

경기도 파주는 수도권에서도 그리 멀지 않은 곳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맛집이 즐비한 곳입니다. 교통이 혼잡한 수도권 내 보다는 한산한 파주 지역에 유명한 전시관이나 갤러리가 많아 주말을 이용해 드라이브 삼아 다녀오기 좋죠. 최근 다녀온 맛집도 파주 헤이리마을에서 놀다가 들린 곳인데요.

 

애견동반이 가능해서 더 괜찮았고 음식 맛도 좋더라고요. 

 

 

 

 

 

 

 

 

 

 

저희가 막 도착했을 때가 초저녁쯤이었는데, 노을이 참 예뻤어요.

 

수도권 내에서는 잘 찾아볼 수 없었던 맑은 하늘이었고, 오랜만에 하늘이 예쁘다고 느낀 순간이었어요. 구름이 있어도 뿌옇치 않고 멀리까지 잘 보여서 탁 트인 시야를 지닐 수 있었어요. 공기도 좋아서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장소입니다.

 

 

 

 

 

 

 

 

 

 

파주카페 파주애견동반 임진각맛집 '고기공'은 파주레스토랑으로도 매우 유명한 곳이에요.

 

영업시간은 12시~20시 입니다.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예약을 미리 하고 가야하는 곳인데요. 요즘은 또 늦은여름과 초가을 사이라 사람이 많을 것 같아요. 특히 연말에는 사람이 넘쳐나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분위기가 좋은 곳이라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곳인가 봅니다.

 

예약금이 있는 곳이에요. 예약서를 작성하기도 해야하고요. 예약은 인스타그램DM과 문자로 할 수 있어요. 순차적으로 예약을 잡기 때문에 한번씩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원하는 날짜/예약A or B/인원수/강아지동반마리수/성함/연락처 등을 기재해서 보내주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예약 취소도 미리 해야 가능한데요. 당일이나 전날에 취소하는 경우 예약금 환불 안된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사람을 위한 식당인지 강아지를 위한 식당인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파주에서 애견동반이 가능한 식당이 있는 줄 몰랐는데, '고기공'에서 가능하게 해주네요. 동호회나 간단한 모임같은 곳을 찾고있다면, 딱 좋은 장소인 것 같네요. 특별한 날 어디가지 마시고 '고기공'가면 딱 좋은 것 같습니다.

 

 

 

 

 

 

 

 

매장 내 분위기도 괜찮고 애견동반도 되는 곳이라 파주에서 맛있는 식사 원하시면 방문하기 좋은곳입니다.

 

근처에 갈만한 곳도 가까이 위치해 있어서 이동하기도 좋아요. 율곡수목원/임진각/평화랜드/파주프리미엄아울렛 등 파주 지역의 왠만한 랜드마크는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요. 분위기 좋은 곳이라 소개팅하기에도 좋고 커플이 함께 방문하기도 좋고, 가족이 함께 방문하기도 좋은 곳이네요.

 

※ 경기도 파주에 맛있는 레스토랑을 가보고 싶다면, 파주카페 파주애견동반 임진각맛집 '고기공' 에 가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