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흑돼지오겹살 맛집 『 갈비미 』 소개해드릴께요. 

 

제주도에는 흑돼지 맛집이 참 많은데요. 그래서 다양한 맛집을 방문해보았지만, 대부분 그저그런 음식점 뿐이었어요. 제가 입맛이 까다로워서일 수도 있지만 제가 느끼기엔 그랬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모처럼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아주 괜찮은 맛집이 있어서 소개를 해드리려 해요.

 

 

 

 

서귀포맛집 『 갈비미 』 의 대표메뉴는 흑돼지오겹살과 생갈비 입니다. 저희집 식구들은 갈비와 삼겹살 두 종류를 모두 즐기는 편이라 딱 맞게 방문했던 것 같아요. 이 곳은 제주 현지인이 추천하는 50년 전통의 역사를 가진 곳입니다. 현지인 분들이 관광객들보다 더 자주 가고, 인정하는 맛집입니다. 제주도에 여행오시는 분들도 꼭 다녀가야할 곳으로 손꼽는 곳이기도 합니다.

 

 

 

 

 

서귀포맛집 제주도맛집 흑돼지오겹살 『 갈비미 』 의 내부는 100석 정도의 좌석이 준비되어 있고요. 단체예약하기 좋은 곳으로 보입니다. 여행단체 손님들이 찾기 아주 좋은 곳인데 요즘 코로나 영향으로 단체석은 잠시 휴관중입니다. 제주에서도 소문난 맛집 답게 많은 유명인들이 다녀간 곳입니다.

 

 

 

 

 

서귀포맛집 제주도맛집 흑돼지오겹살 『 갈비미 』 의 메인메뉴 '생갈비' 입니다. 눈에 띄는 아름다움이 보이네요. 마늘과 젓갈의 조합은 먹어보지 않은 사람은 알 수 없는 환상적인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제주 흑돼지 특유의 쫄깃함과 고소함은 일반 돼지고기와는 전혀 다른 식감을 자랑합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고기마다 칼집을 다 내어주셔서 고기가 두툼한데도 속까지 잘 익더라고요. 화력이 좋은 불판 위에 '생갈비' 를 올리니 소리 또한 침을 흘리게 합니다. 신선한 야채와 양파를 함께 쌈을 해 먹어보면 산해진미가 따로 없네요. ^^

 

 

 

 

 

 

『 갈비미 』 의 또 다른 메뉴인 '흑돼지오겹살' 입니다. 이 곳에서는 특별한 시식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겉이 바싹해질 때까지 고기를 익히는 겁니다. 겉은 바싹하고 속은 부드러운 육즙을 유지하게 고기를 구워 신선한 야채와 함께 한 입 해보면 "역시 제주도 흑돼지가 맛있구나" 새삼 느낄 수 있어요.

 

 

 

 

 

 

 

식사를 다 하신 후에는 주변경치를 구경하면 좋은데요. 해가 질때쯤의 석양이 조금씩 보이는 바다와 하늘이 맞닿는 곳 '강정포구' 는 경치가 아주 좋습니다. 이 곳은 스쿠어다이빙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사전에 신청을 해야 체험을 해볼 수 있어요. 

 

 

 

 

 

 

또 다른 곳은 '올레길' 이 있는데요. 제주도의 걷기 좋은 길들을 선정해서 개발한 도보여행 코스를 '올레길' 이라고 합니다. 사단법인 제주올레에서 개발한 이 '올레길'은 외국인들의 걸어다니는 여행코스로 유명합니다. 

 

제주 현지인이 맛집으로 추천한 곳 『 갈비미 』 를 다녀왔는데요. 육류를 좋아하는 저희 가족들이 이번 여행에서 가장 인상깊은 곳으로 꼽았어요. 맛있었고 다음에도 꼭 다시 오겠다고 다짐을 했죠. 저희는 서귀포시 중문에 숙소가 있었는데 술을 함께 즐기고 싶어 차를 두고 픽업서비스를 이용했어요.

 

서귀포 시내에서 중문까지 자체적으로 픽업서비스를 해줍니다. 제주 생갈비, 흑돼지오겹살과 달콤한 소주한잔은 제주 여행의 마지막밤을 아주 기분좋게 해주었어요. 제주 여행을 다시 오게 된다면 『 갈비미 』 는 꼭 다시 오겠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제주 여행 가시면 꼭 한번 들려 보시길 추천드려요.^^

 

 

갈비미 : 네이버 블로그

갈비미(美)는 50년 전통의 친절하고 청결한 흑돼지 갈비 맛집의 명가입니다. 화학조미료 대신 천연재료로 맛을 낸 양념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깊은 맛을 선사합니다. 3대째 이어오는 맛과 전

blog.naver.com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