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인천광역시 영종도에 위치한 커피맛집 '쏠마레' 를 소개해드릴께요.


인천국제공항이 있는 인천 지역은 최근 해마다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신도시 지역인데요. 맛집도 많고 나들이 가기도 좋은 곳으로 바뀌고 있어요. 인천 하면 월미도나 국제공항을 먼저 떠올릴 수 있는데 최근 영종도 일대에 공원이나 맛집이 많아 여행을 가는 분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다녀온 커피맛집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영종도카페 영종도베이커리 영종도맛집 '쏠마레' 의 위치는 영종 하늘도시8호공원 근처에 있어요.


찾아가기 쉽고 차량 방문해도 주차가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시설이 매우 깔끔하고 건물 인테리어나 내부 인테리어가 트렌디해서 사진찍기 좋습니다. 통유리로 되어 있어 창밖이 탁 트이게 잘 보이는데, 시간에 따라 갯벌뷰나 오션뷰를 즐길 수도 있어요.

 

 

 

 

 

 

 

영종도카페 영종도베이커리 영종도맛집 '쏠마레' 는 1층 층고가 높아 2층에서도 바다뷰가 아주 잘보입니다.


지금은 날씨가 더워서 이용하기 어렵지만 선선할때 루프탑에서 차한잔 하면서 경치구경하는 것도 좋아요.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힐링이 될 것 같은 카페의 기분을 주는 곳인데 커플들의 데이트코스나 가족과 아이와 함께 방문해도 좋아할만한 곳인것 같아요. 영종도나 인천 쪽 여행을 한다면 필수코스로 들어갈만 한 곳입니다. 

 

 

 

 

 

 

 

 

영종도카페 영종도베이커리 영종도맛집 '쏠마레' 의 사장님이 경력이 매우 특별한데요.


롯데호텔 베이커리 세프 35년동안 근무하셨고, 청와대 출장파티 부문파견, 88서울올림픽 부문파견, 2002 월드컵행사 베이커리 책임자, 2005 APEC정상회담 베이커리 책임자, 부산지부 한국산업관리공단 기능장 심사위원, 동부산대학 호텔외식 조리학 제과제빵과 겸임교수 등 베이커리 쪽 오랜 경험을 가진 경력자 입니다.


건물 뒤쪽에 총괄세프님 경력을 걸어노았던데 경력이 어마무시하더라고요. 이런 분이 만드는 제빵은 진짜 맛있겠구나 싶더라고요. 아니나 다를까 일반 카페나 베이커리 매장이랑 비슷하겠지 생각하고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 이 곳은 확실히 맛이 다르더라고요.

 

 

 

 

 

 

 

 

현재 '쏠마레' 에서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 오픈기념으로 이벤트 행사를 하고 있어요.


빵을 구매할 때 구매금액에 따라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데, 보통 커피전문점에서 베이커리 구매하는 금액이 1~2만원 정도라고 생각하면 커피는 무료로 받을 수 있겠다 싶더라고요. 건물이 총 4층(루프탑 포함)으로 되어 있는데 1층, 2층, 3층 모두 뷰가 다르고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좌석을 앉으면 좋습니다.


인천 송도 지역도 보이고, 인천대교도 보이는데 밤이 되면 야경도 굉장히 예쁜곳이에요.

 

 

 

 

 

 

 

 

사실 '쏠마레' 에 방문하기 위해 찾은 건 아니었지만, 다음에는 인천에 올 경우 꼭 들려야 할 곳으로 정해졌어요. 인천지역에서 이만한 뷰를 가진 커피샵은 잘 없더라고요. 탁 트여서 마음도 시원하고 눈도 호강하고, 커피나 베이커리가 맛도 있어서 입도 호강할 수 있습니다.


※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커피전문점 '쏠마레' 입니다. 영종도 가시면 들려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