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진도솔비치맛집 '대명횟집'을 소개해드릴께요.


전라남도 진도는 우리나라 최남단에 위치한 지역으로 땅끝마을이 있는 해남보다 더 끝쪽에 위치한 곳이에요. 다른지역에 비해 겨울에도 날씨가 따뜻한 곳이기도 하고 전라도 특유의 푸짐하고 다양한 종류의 맛집이 많습니다. 거리가 멀어 자주 가진 못해도 한번씩 진도의 솔비치리조트에 놀러가곤 하는데요.


솔비치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한 해산물요리 맛집 '대명횟집'을 소개해볼께요~!

 

 

 

 

 

 

 

 

 

진도솔비치맛집 진도회맛집 진도맛집 '대명횟집' 은 솔비치 리조트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진도의 솔비치 리조트는 예전 '대명리조트' 의 이름으로 오랫동안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이국적인 리조트인데요. 최근 브랜드명이 이전되고 리모델링도 일부 진행되어 더 예뻐져서 국내를 넘어 해외 관광객들도 많이 방문한다고 해요. 리조트 전면에서 보이는 바다전경은 해외에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로 경치가 좋은데요.


솔비치 리조트를 방문했으면 리조트 내의 조식도 잘 되어 있지만, 인근에 위치한 횟집에 꼭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싱싱한 회 한접시가 기분을 아주 좋게 해줍니다! ^^

 

 

 

 

 

 

 

 

 

전국 어딜가나 횟집에 가보면, 회의 가격이 천차만별인 걸 알 수 있으실꺼에요.


제철에 따라 싯가 가격인 곳도 있고, 기본적인 가격이 대부분 비쌉니다. 사실 회를 먹고 싶은데 비용때문에 망설이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싱싱한 회와 푸짐한 해산물이 가득한 '대명횟집'에는 가격도 다른곳에 비해 저렴합니다. 특히 싱싱한회를 포장주문하면 5만원의 가격으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특히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는 스페셜모듬인데요. 회(모듬회)/활랍스터 버터구이/해물우동볶음/해물새우튀김/매운탕/생선물회/고등어구이/오징어통찜 등이 푸짐하게 들어있는 메뉴입니다. 제가 이거 먹으려고 1년에 한번은 진도에 가보고 싶더라고요. ㅎㅎ

 

 

 

 

 

 

 

 

 

 

진도솔비치맛집 진도회맛집 진도맛집 '대명횟집' 의 영업시간은 연중무휴입니다.


특별한 날이 아니면 쉬는날 없이 매일 영업을 하는데요. 매일 오전 10시30분부터 저녁10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진도에 놀러가시는 분들이 저녁식사론 꼭 '대명횟집'을 들리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만큼 지역 내에서도 유명하고 관광객들에게도 유명한 곳입니다. 


농림축산식품부의 인증을 받은 안심식당 입니다!

 

 

 

 

 

 

 

 

 

 

 

 

해풍을 맞아 자란 야채들이 워낙 신선하고 맛이 좋아서 해산물과 아주 잘 어울리고 식감도 좋습니다. 

 

진도 특유의 해산물 특징은 다른 지역에 비해 해산물의 크기가 제법 크다는 건데요. 살이 통통해서 먹을 부위가 많다는 것이 좋은점이에요. 우리나라에서 횟집을 갈꺼면 부산이나 진도를 가라는 말이 있을 정도니까요. ^^


※ 진도에 놀러가셔서 횟집 가고싶다면, '대명횟집'으로 가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