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분당맛집 판교대게 맛있는곳으로 유명한 '어서오시게'를 소개해볼께요!

 

최근 부산 여행을 다녀왔는데, 기장 지역에서 대게를 워낙 맛있게 먹어본 적이 있어 그 맛이 기억에 남더라고요. 평소 자주 즐기는 음식이 아니다보니 자주 생각나진 않는데, 먹고싶다 생각이 들때면 멀리 가야하나 싶기도 했어요.

 

그래서 찾아보니 우리 지역에서도 배달과 포장만으로 운영하지만 대게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매장이 있더라고요.

 

 

 

 

 

 

 

 

 

 

 

판교대게 판교랍스타 분당맛집 '어서오시게'의 위치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입니다.

 

알고보니 프랜차이즈 브랜드였어요. 본사에서 가맹점으로 음식을 보내주고 간단한 조리만 해서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곳이에요. 그래서 맛은 어느정도 있겠구나 싶다가도 제대로 된 대게는 아니겠다 싶은 마음도 들더라고요.

 

하지만 수산시장 경매장보다 빠르게 직배송되어 오는 곳이라는 말을 듣고 먹어보니 맛이 또 괜찮더라고요. 본사가 러시아와 노르웨이를 통해 직수입해서 가맹점으로 빠르게 배송해주는 시스템이었어요.

 

 

 

 

 

 

 

 

 

 

 

 

 

판교대게 판교랍스타 분당맛집 '어서오시게' 에서 배달되어 온 대게의 모습입니다.

 

매장 내부에는 대게/킹크랩/랍스타가 잘 보관되어 있는 수족관이 있어요.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잡아 조리해서 배송하기 때문에 신선도에 있어서는 큰 매력이 있어요. 매장에 테이크아웃을 하러 방문을 해보면, 직접 손질하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위생적으로 깔끔하게 손질을 하는구나 싶습니다.

 

수족관을 보면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다는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요. 사장님이 친절하신데, 주문을 받고 손질하는 동안(기다리는동안) 피크닉이나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즐길 수도 있어요. 대게를 찌는 시간이 약 20~30분정도 걸리는데, 만약 시간이 부족하다면 매장에 전화로 미리 주문하면 됩니다.

 

 

 

 

 

 

 

 

 

 

 

 

 

손질을 기가막히게 해줍니다. 받아서 바로 딱 먹기좋게 포장을 해줍니다.

 

게살 속이 아주 꽉 차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사실 킹크랩이나 랍스타는 국내산이 없잖아요. 대게도 동해에서 서식하는 박달대게 정도만 국내산이지, 나머지는 대부분 러시아산이나 유럽산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수입산이라고 무시할 수 없는 것이, 살이 통통하게 꽉 들어찬 것을 직접 보면 누구나 구매를 하고 싶은 생각이 들겁니다.

 

특히, 테이크아웃과 배달 전문점이라 매장 내에서는 음식을 섭취할 순 없어요. 홀 판매는 안하는 곳이에요.

 

 

 

 

 

 

 

 

 

 

 

 

소스도 여러가지로 다양하게 챙겨줍니다. 나무스틱도 제공되기 때문에 대게 다리살을 잘 발라먹을 수 있어요.

 

대게살을 내장소스/칠리소스/타르타르소스에 번갈아가면서 찍어먹으면 맛이 아주 좋습니다. 포장도 아주 예쁘게 해주고 열어서 바로 먹을 수 있게 간단하게 해줍니다. 전체적인 메뉴의 가격표는 매장에 비치되어 있는데요. 대게/랍스타/킹크랩은 싯가로 표시되어 있고 사이드인 블랙타이거 새우/대하/가리비 등은 가격이 표시되어 있어요.

 

주차는 20분 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30분이 넘어갈 경우 매장에서 주차할인권을 받을 수 있어요. 유명한 포항/영덕/속초 등의 동해에서 맛볼 수 있는 대게를 경기도 분당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꼭 방문해서 즐겨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