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곳으로, 옥정동맛집과 고읍동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지게울' 을 소개해드릴께요.


오랜만에 온 가족이 주말을 맞아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여름이 간지 얼마되지 않았던 것 같은데 찬바람이 솔솔 불더니 좀있으면 겨울이 오겠더라고요. 너무 추워지기 전에 할머님까지 모시고 온 가족이 가을소풍을 다녀왔어요. 경기도 양주에 가면 국립수목원이 있는데, 숲도 우거지고 다양한 식물도 구경할 수 있어요.


소풍을 마치고 주변에 식사할 곳을 찾다가, 방문한 곳이 정통 서울식 불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이어서 가보았답니다.

 

 

 

 

 

 

 

 

 

포천불고기 옥정동맛집 고읍동맛집 '지게울' 은 고읍교 버스정류장 경동대학교 방향 근처에 있어요.


해가 늬엇늬엇 넘어가는 저녁 5시쯤에 매장에 도착했는데, 마침 저녁장사를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는 직원분들이 계시더라고요. 브레이크타임이 15시~17시 인데, 저희는 딱 시간 맞춰온 것처럼 도착을 한거라고 하더라고요. 매주 화요일은 휴무고 나머지 요일에는 아침 11시부터 밤 9시까지 운영을 한다고 해요.


건물전체가 하얀색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고 카페같이 건물 층고가 매우 높아요. 2층으로 된 건물입니다.

 

 

 

 

 

 

 

 

1층에는 8테이블, 2층에는 12테이블입니다. 2층은 단체 혹은 예약손님 위주로 운영됩니다.


주차공간이 잘 갖춰져 있고 한번에 15대까지 수용이 가능해서 매장 전체 인원이 다 주차가 가능할 정도로 공간이 넓었어요. 저희가 갔을땐 차량이 없어서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매장 곳곳에 화분이 있어서 공기정화가 잘 되는 것 같아요. 창가에 작은 화분들이 줄지어 있는게 인상적이더라고요.

 

 

 

 

 

 

 

 

 

한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어요. 

 

서울식 불고기가 먹고 싶어 이 곳을 찾았기 때문에, 주문도 불고기로 했어요.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하더라고요. 1인분 기준(250g)으로 18000원입니다. 주문을 하면 기본찬을 세팅해주는데 바로 젓가락이 갈 정도로 비주얼이 좋았어요.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좋더라고요.

 

 

 

 

 

 

 

 

 

 

포천불고기 옥정동맛집 고읍동맛집 '지게울'의 메인메뉴는 <불고기> 입니다.


서울식 불고기 스타일로 불 판 사이드에 육수를 붓고, 고기를 구워 버섯과 당면을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자극적이지 않고 순해서 아이들도 좋아하는 불고기에요. 고기가 얇고 부드러워 어르신들이 먹기에도 좋더라고요. 야채와 버섯도 듬뿍 담아주셔서 고기와 함께 먹기 편했어요. 

 

 

 

 

 

 

 

 

 

 

메인메뉴인 불고기 외에도 갈비탕, 물냉면, 비빔냉면 등의 메뉴도 있고 녹두부침도 있어요.


불고기, 갈비탕, 녹두부침은 포장도 가능합니다. 시원한 물냉면과 매콤한 비빔냉면도 불고기와 함께 먹기 좋은 사이드메뉴에요. 함께 먹어도 좋고 후식으로 먹어도 좋습니다. 그 외에 된장찌개도 있는데 주문메뉴가 아니고 서비스로 나오는 메뉴입니다. 공기밥도 오래된거나 눅눅한게 아니고 보슬보슬 연기 나오는 갓지은 밥이 나옵니다.


※ 오랜만에 제대로 된 한식을 먹어 기분이 참 좋았었는데요. 어머님도 불고기가 참 괜찮았다고 다음에 한번 더 가자고 하시더라고요. 경기도 양주 고읍동에 있는 곳 '지게울' 입니다. 한번 방문해보시라고 글 추천드려요~! ^^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