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행궁동한식 음식점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할머니네집' 소개해드릴께요.


유니크한 가정집 인테리어로 골목길안의 분위기 있는 조명과 감성가득한 밥집겸술집입니다. SNS에서 매우 핫플레이스로 인기가 높은 곳이라 많은 사람들이 감성술집으로 찾는 곳인데요. 주말을 맞아 친구와 함께 감성을 느끼려고 다녀와봤어요.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감성따뜻한 하루였습니다.

 

 

 

 

 

 

 

 

 

행궁동한식 행궁동점심 행리단길맛집 '할머니네집' 의 위치는 수원 팔달구 북수동에 위치해있어요. 찾아가는 방법은 전통문화관 건너편에서 팔달문방향으로 40m 정도 걸어가시고 씨유 편의점 옆 공주다방 건물의 골목 안으로 진입하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2시부터 22시까지이고 중간에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은 휴무인데 신선한 재료와 제철 식재료를 받기 위해서라고 하더라고요.

 

 

 

 

 

 

 

 

 

행궁동한식 행궁동점심 행리단길맛집 '할머니네집' 의 내부로 들어가면, 깔끔하게 정돈된 테이블이 곳곳에 있고 인테리어소품들이 아기자기하게 진열되어 있기도 해요. 아늑한 우드톤으로 마치 가정집에 들어와서 집밥먹는 느낌이에요. 테이블도 넓고 좌석으로 편한 식사가 가능한 구성입니다. 오픈형 주방으로 위생이 철저해 보이기도 해요.

 

 

 

 

 

 

 

 

 

 

식사를 하기 위해 잠시 기다리면, 따뜻한 스프도 내어줍니다.


테이블이 곳곳에 있고 좌석간 거리가 제법 되어서 소곤소곤 대화를 나누어도 전체적으로 시끄럽지가 않고, 조용한 분위기가 유지됩니다. SNS에서 살펴보시면 <비오는날 생각나는 감성술집> 으로 돋보이는데요. 외부에서부터 풍겨지는 감성적인 따뜻한 느낌이 내부로 들어오면 그대로 느껴지기도 합니다.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는 한상 가득한 한정식이에요.


식당명은 왠지 전통음식이 나올것만 같은데 정말 다양한 한식들이 나오는 가정식백반입니다. 사장님이 요리솜씨가 매우 뛰어난 것 같은 매우 맛있음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음식을 먹을 수록 줄어드는게 아쉬울 정도로 맛이 좋더라고요. 비주얼도 좋지만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아무래도 식재료가 굉장히 신선한 것 같아요.

 

 

 

 

 

 

 

 

 

 

다양한 메뉴가 많아 다음에도 또 오고싶게 만드는 곳인데요. 친구와 소소하게 대화를 나누면서 식사를 즐겨보았어요. 

 

창밖으로 비가 조금씩 오길래 드디어 <비오느날 감성술집> 의 느낌을 받을 수 있었죠. 창 밖의 빗소리와 내부의 따뜻한 분위기가 촉촉한 감성을 느끼게 해줍니다. 여기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사케를 곁들여보니 이런 감정은 오래도록 유지하고 싶더라고요.

 

 

 

 

 

 

 

 

 

행궁동한식 행궁동점심 행리단길맛집 '할머니네집' 의 사장님이 한번 온 손님은 기억을 잘 하신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 저희가 또 방문하면 기억하실지 궁금하네요. 일단 밥집으로는 매우 만족이라, 다음에는 느즈막한 시간에 와서 술한잔 곁들여보고 싶네요.^^ 수원 행궁동에 자리잡은 '할머니네집' 소개해드렸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